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새로움의 발견

대전 반석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마니아 반석점' 추천 후기

by ohrosy39 2023. 3. 20.
728x90
반응형

샤브마니아 반석점
샤브마니아 메뉴
샤브마니아 기본 메뉴

 

■ 샤브마니아 반석점

 

- 주소: 대전 유성구 반석로 59 1층(반석동 312)
- 주차: 매장 건물 뒤편 공터 주차장
- 가격: 기본 소고기샤브 기준 15,900원

 

'샤브마니아 반석점'에 다녀왔다. 매장 건물 뒤편에 공터 형식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다. 주차장이 넓게 조성되어 있어서 주차가 편해서 좋았다. 점심특선은 평일 15:00까지였고 소고기 샤브샤브 1인분 양이 100g이었고 가격은 12,900원이었다. 일반 시간에는 소고기 샤브샤브 1인분 양이 120g이었고 가격은 15,900원이었다. '소고기 샤브' 기준으로 점심특선은 3,000원이 저렴했다. 초등학생 미만의 유아는 추가 요금이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 시간의 기본 '소고기 샤브' 메뉴를 성인 인원수만큼 주문하였다.

 

 

샐러드바에는 월남쌈을 싸먹을 수 있는 새싹채소, 깻잎, 당근, 적양배추, 통조림 과일, 오이, 양파, 양배추가 있었다.
샐러드바에는 육수에 넣을 수 있는 파,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청경채, 어묵, 배추, 숙주나물가 있었다.
샐러드바에는 죽 재료가 있었다.
샐러드바에는 요거트와 시리얼이 있었다.

 

샐러드바가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고, 채소들이 신선해서 좋았다. 샐러드바에는 월남쌈을 싸 먹을 수 있는 채소들, 육수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채소들이 있었다. 크림 스파게티, 단호박 샐러드, 떡볶이, 수프 등이 있었다. 요거트와 시리얼이 있었다. 후식 음료로 믹스커피와 차가 있었다. 죽 재료가 있었다. 이 모두를 셀프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다. 죽 재료도 직접 가져가서 죽을 만들어 먹으면 된다. 우리 집 아이 행운이는 시리얼 종류 중에 첵스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했다. 

 

300x250

 

일반 시간의 기본 소고기 샤브 메뉴 3인분을 주문했다.
육수에 야채를 넣어 먹을 수 있었다.

 

채소도 먹고, 고기도 먹고, 죽도 먹고, 후식도 먹을 수 있어서 온 가족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우리 집 7살 아이 행운이는 월남쌈을 좋아하는 편이다. 커가면서 점점 채소를 적게 먹는 편인데 이곳에 와서 월남쌈을 먹으면서 양배추, 당근, 오이 같은 채소를 먹일 수 있어서 좋았다. 어른도, 아이도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젓가락을 떨어뜨렸었는데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직원 분이 먼저 알아채시고 가져다주시는 친절함을 베풀어주셔서 좋았다.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