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새로움의 발견

대전 반석동 카페 '주니파이' 리뷰 (주차, 분위기, 메뉴, 맛 리뷰)

by ohrosy39 2023. 4. 23.
728x90
반응형

주니파이 외관 및 주차장

 

■ '주니파이' 위치와 주차

 

- 주소: 대전 유성구 반석로 53-19(반석동 580-16)

- 주차: 매장 앞에 위치한 옥외 주차장

 

대전 반석동 카페 '주니파이'에 다녀왔다. 인근에 있는 '샤브마니아'에서 식사를 하고 카페를 찾다가 들른 곳이었다. '주니파이'는 작은 카페다. 요즘 큰 규모를 자랑하는 카페들과는 다른 모습이다. 하지만 '주니파이'는 알찬 카페다. 야외, 실내, 자연경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마당에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도 카페를 즐길 수 있다. 매장 안의 실내에서도 카페를 즐길 수 있다. 앞에는 반석천이 흐르고 있어 경관도 즐길 수도 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
매장 내부

 

■ '주니파이' 분위기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였다. 어떤 음악이 흘렀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만큼 조용한 분위기였다. 매장 앞면과 측면에 창이 있어서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었다. 이 날 마침 비가 와서 비 내리는 바깥 풍경의 운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300x250

 

메뉴
매장 내부
커피와 치즈파이
커피와 치즈파이

 

 

■ '주니파이' 메뉴와 맛 리뷰

 

아메리카노 아이스 4,500원
아메리카노 핫 4,000원
치즈파이 6,000원

 

매장 내에 '주니파이만의 약속'이라는 제목으로 쓰인 글이 있었다. 그 글에 따르면 파이와 스콘을 수제로 만들며 당일 판매를 한다, 유기농 재료들을 사용한다, 엄선한 품질의 프리미엄 커피를 사용한다고 한다. 어쩐지 철학이나 원칙이 있는 가게 같아서 인상적이었다. 커피를 마시면 잠을 잘 못 이루는 나로서는 디카페인 커피가 없는 것이 아쉬웠다. 커피는 다크하지 않았고 부드러운 맛이었다. 치즈파이는 짭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다. 파이는 수제로 만들고 당일 판매라 그런지 질감이 부드러워서 좋았다.

 

2023.03.20 - [여행과 맛집, 새로움의 발견] - 대전 반석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마니아 반석점' 추천 후기

 

대전 반석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마니아 반석점' 추천 후기

■ 샤브마니아 반석점 - 주소: 대전 유성구 반석로 59 1층(반석동 312) - 주차: 매장 건물 뒤편 공터 주차장 - 가격: 기본 소고기샤브 기준 15,900원 '샤브마니아 반석점'에 다녀왔다. 매장 건물 뒤편에

ohrosy39.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