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후기' 인생의 진리를 찾아서/유아 아동 책

6살 영어그림책-little blue and little yellow, DON'T PUSH THE BUTTON!

by ohrosy39 2022. 4. 20.
728x90
반응형

little blue and little yellow 책 표지


1. <little blue and little yellow> 책 후기

이 책은 <미니멀 엄마표 영어>에서 0~5세를 위한 연령별 추천 도서로 수록된 책 중 하나입니다.

이 책에는 기쁨과 슬픔이 있습니다. 파랑이와 노랑이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을 보면 기쁩니다. 어느 날, 둘은 서로를 안았더니 초록색이 됩니다. 파랑이 엄마 아빠와 노랑이 엄마 아빠는 초록색이 된 아이들을 보고 자신들의 아이가 아니라며 몰라봅니다. 그래서 눈물을 흘리는 파랑이와 노랑이를 보면 슬픕니다. 마지막에는 엄마 아빠들이 아이들을 알아보고 행복한 결말을 맺는 것을 보면 기쁩니다.

단순한 그림에, 흥미진진하고 여러 가지 감정을 느끼게 하는 스토리가 인상적입니다. 행운이도 이 책을 반복적으로 읽어달라고 할 만큼 좋아했습니다.

 

영어단어
in rows 줄지어
neat 말끔한, 정돈된
still 정지해 있는, 움직이지 않는
alas 아아, 슬프도다
empty
tear 눈물
believe 믿다, 생각하다
joy 기쁨, 즐거움
suppertime 저녁 식사 시간

 

DON'T PUSH THE BUTTON! 책 표지

 

2. <DON'T PUSH THE BUTTON!> 책 후기

 

이 책은 <미니멀 엄마표 영어>에서 0~5세를 위한 연령별 추천 도서로 수록된 책 중 하나입니다.

 

Larry라는 괴물이 등장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Larry가 노란색으로 변하고, 물방울 무늬로 변합니다. 버튼을 더 누르면 Larry와 똑같은 괴물이 많이 생깁니다. 책을 흔들면 다른 Larry들이 사라지고, Larry의 배를 긁어주면 원래의 Larry로 돌아옵니다.

 

행운이는 이 책을 아주 재미있어했습니다. 깔깔거리며 웃으면서 읽었습니다. 책의 버튼을 누른다거나, 책을 흔든다거나, Larry의 배를 긁어주는 등. 스토리에 스스로가 참여할 수 있어서 더욱 재미있어했습니다. 이 책 또한 반복적으로 읽어달라고 할만큼 좋아했습니다.

 

영어단어
seriously 심각하게, 정말
pretty 꽤, 상당히
though 그러나, 그렇지만
maybe 아마, 어쩌면
polka dot 물방울 무늬
twice 두 번
get rid of 제거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