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화덕피자 맛집 ‘누오보 나폴리’ 리뷰
# 누오보 나폴리
대전 화덕피자 맛집 ‘누오보 나폴리’에 다녀왔다. 주차는 어은동 안녕센터 공영(유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누오보 나폴리까지 도보로 260m 정도 걸었다. 유료 주차장이었는데, 출차할 때 어쩐 일인지 요금 납부 없이 출차했었다.
# 휴무일, 브레이크 타임
정기 휴무일은 월요일과 화요일이다.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에는 15:00~17:00이고, 주말에는 16:00~17:00이다.
# 레드 리본 맛집
‘누오보 나폴리’는 레드 리본 레스토랑이다. 이는 코카콜라와 어울리는 맛집이라는 뜻이다. 코카콜라 1캔의 가격은 3,000원이다.
# 알마이스
아이를 위한 어린이 피자로는 ‘알마이스’를 주문했다. 가격은 26,000원이다. 식재료로는 크림소스, 모짜렐라 치즈, 옥수수, 새우가 들어간다. 개인적으로 마치 담백한 옥수수마약빵을 먹는 맛이었다. 옥수수를 좋아하는 아이는 참 맛있게 잘 먹었다.
# 살시챠
‘살시챠‘라는 피자를 먹었다. 가격은 25,000원이다. 식재료로는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이탈리안 소세지(살시챠), 루꼴라가 들어간다. 모짜렐라 치즈의 부드러움, 소세지의 짭짤함, 루꼴라의 쌉싸름함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맛이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마치 담백한 웜 샌드위치를 먹는 느낌이었다.
# 나폴리타나
‘나폴리타나’라는 피자를 먹었다. 가격은 23,000원이다. 식재료로는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절인 멸치, 케이퍼, 바질이 들어간다. 나는 개인적으로 절인 멸치가 토핑으로 들어간 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 약간 짭조름하면서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그 맛이 좋았다.
# 화덕피자의 탄 부분
화덕피자의 특성상 도우에 탄 부분이 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이 탄 부분을 좋아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맛이 매력적이라서 좋았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