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선생님 선물, 삼만원대 선물 '랜드마크 머그컵' 리뷰
# 학원 선생님 선물
아이가 학원에 다니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학원 선생님께 선물을 드릴 일이 있어서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하게 되었다.
살펴보니 학원 선생님께 선물을 하는 경우는 보통 1) 스승의 날 또는 명절에 하기도 하고, 2) 꼭 그런 날이 아니어도 수시로 하는 분들이 계셨다.
학원 선생님께 드리는 선물은 보통 1) 아이가 직접 쓴 손 편지, 2) 폰번호를 아는 경우는 기프티콘, 3) 학원에 들러서 전해드릴 수 있는 마카롱, 쿠키, 커피 같은 간식, 또는 4) 일반 선물을 드리는 분들이 계셨다.
나는 고민 끝에 머그컵을 선물하기로 했다.
# 삼만원대 선물
선물로 머그컵을 샀다. 나라별 랜드마크 그림이 그려진 머그컵이었다. 여행을 즐기시는 선생님의 취향에 맞기를 바라며 준비했다.
대한항공 공식 굿즈샵 이스카이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개당 15,000원이다. 2개라서 총 삼만원이었다. 도기이며,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용량은 295ml 이다. 상자에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개봉해서 실물을 살펴볼 수가 없었다. ‘스타벅스 SS 블랙 데비 머그’의 용량이 414ml인데, 상자 위에 올려놓고 사이즈를 비교해 보니 작아 보이긴 했다.
아이는 선생님께 드릴 카드를 썼다. 편지글 옆에 예쁜 꽃을 그렸다. 학원 가는 날, 빨리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설레여했다. 그리고 학원으로 냅다 뛰어갔다.
아이가 늘 서둘러 가고 싶어하는 시간과 공간을 만들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부디 아이가 전하는 선물이 선생님께 예쁘고 유용한 아이템이 되었으면 좋겠다.
# 만원대 선물 스타벅스 머그컵 리뷰
2022.12.13 - ['생활정보' 지혜로운 살림살이] - 연말 만원대 선물로 추천하는 '스타벅스 SS 블랙 데비 머그' 후기